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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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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구분
    주문결제 반품건 보냈는데 언제 환불 되나요? 교환보냈는데 언제 오나요?
    반품:
    반품 상품 기사님 수거 후 약 1~2일 내 우체국 물류센터에 도착하며 도착 문자 발송됩니다.
    문자 발송 후 다음날 사무실로 운반되어 확인 작업 후 2~3영업일 안에 환불 처리되고 있습니다.
    *주문내역조회>반품요청시 [수거신청]을 해주신 고객님께서는 [반품현황 확인안내]를 참고해주세요

    교환:
    위와 동일하게 처리되며 새상품 발송까지 문자 수신 후 상품 준비기간(주말, 공휴일 제외) 2~7일 정도 소요됩니다.
    배송 배송이 늦는이유 / 언제 입고되나요?
    고객님께서 물품을 주문해주시면 아래와 같은 단계로 배송이 진행됩니다.[주문-공급처주문-입고-발송]
    기본 배송 기간은 주말, 공휴일 제외 약 2~7일입니다. 물량이 확보되는 경우 주문일로부터 1~3일 내 상품이 발송됩니다.
    재고가 부족하여 리오더 필요한 경우 준비 기간이 추가로 소요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따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입고 예정일 알림톡/문자는 주문하신 날로부터 3일째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부분 배송]은 4일째 츄 배송비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배송 지연 상품 확인하기]를 클릭하시면 입고 예정일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 지연 상품리스트]에 없는 상품들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인기가 많은 상품일수록 주문량이 많아 배송 지연이 다소 발생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국내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뿐 아니라 일본, 대만, 홍콩, 영어권 나라 등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만큼
    더욱 빠른 배송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나아가는 츄가 되겠습니다.
    배송 [반품/교환]픽업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비회원 로그인 후[마이페이지>주문내역조회]를 통해 직접 반품 접수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반품/교환 절차 및 안내]를 참고해주세요
    *부분 배송받으신 경우, 모든 상품 수령하신 후 반품 접수해주세요 (7일 기준은 마지막 상품 수령일)

    [교환 접수]의 경우에도 반품 신청을 통해 교환 신청 가능하며 신청 시 신청 사유에 새로 받으실 옵션을 기재해주세요.
    교환 시에는 반품 상품 수거 확인 후 새 주문 접수가 됨으로 기본 5일 정도 소요됩니다.
    [하자/오배송] 상품 수령하신 경우에는 번거로우시더라도 1:1실시간 채팅 또는 [교환/반품문의]을 통해
    사진 첨부와 함께 문의하시면 보다 원활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미흡한 상품검수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우체국 택배 신청 시 : 우체국 (1588-1300) ARS 전화 수거 접수 또는 우체국 방문하여 착불 발송
    [반품 주소]: (01158)서울특별시 도봉구 노해로 150 (쌍문동) 서울도봉우체국 소포실 츄 담당자앞

    타 택배로 신청 시 : 고객님 비용부담 [선불택배]로 발송해주셔야합니다. 타택배 발송건에 대해서는
    *하자,오배송 예외없이 츄에서 비용부담을 하지 않는 점 유의하시어 접수부탁드립니다.
    [반품 주소]: (01158) 서울특별시 강북구 솔매로50길 55 강북우체국 3층 츄 반품담당자
    배송상품이 배송중이라고 확인되는데 배송지 주소 변경할수 있을까요?
    츄에서 배송지 변경은 상품 준비중인 상태에서만 도움 드릴 수 있습니다.
    배송 중인 상태에서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우체국(1588-1300)을 통해 직접 변경해주시거나
    [우체국 주소변경]을 클릭하신 후 우체국 사이트에서 수령자분께서 직접 변경 신청해주셔야하는 점 안내드립니다.
    주소변경은 배송조회 시 [배달완료] 인 경우 불가한 점 유의하시어 서둘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배송맞교환 안되나요?
    상품준비가 필요한 경우가 많아 맞교환 진행은 대부분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수거와 동시에 배송의 경우 관할 우체국에 따라 수거 및 배송 담당 집배원님이 다른 경우가 있어 진행이 어려운 점 양해바랍니다.

    교환처리보다는 반품으로 진행하신 후 새로 구매를 해주시는 방법으로 진행을 해주시면 좀 더 빠르게 수령이 가능합니다.
    [하자/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시에는 번거로우시겠지만 집배원님께서 수거해가신 후 운송장 번호를 안내해주시면
    실제 수거확인 전이더라도 상품이 준비 되는 대로 발송 될 수 있도록 도움드리겠습니다.
    상품으로 인해 불편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고객님의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상품같이코디된 상품은 언제 업데이트되나요
    대부분 1주일 이내 업데이트 되며,
    2주 이내 업데이트 되지 않는 상품의 경우 개인 소장품이거나 제작 도중 품절되어 출시가 어려운 상품일 수 있습니다.
    코디 상품들은 상품페이지 하단의 [관련상품]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1:1실시간채팅 또는 상품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주시면 확인 가능한 상품은 답변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품상품 일시품절 / 재입고
    공급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상품이 일시품절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 1달~2달 이내 재입고 가능할 수 있으나
    공급처 사정에 따라 제작 도중 품절되는 경우도 있는 점 많은 양해부탁드립니다.
    구매하신 후 일시품절 안내를 받으신 경우, 자세한 일정안내를 드리지 못해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기다려주신다면 최대한 준비 되는 대로 상품 발송 도움드리겠으나, 간혹 품절되는 경우가 있는 점에 대해 너그러운 양해를 구합니다.
    이와 같은 불편사항이 발생되지 않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입금입금했는데 주문이 취소 되었어요.
    주문 이후 7일 이내 입금해주시지 않는 경우 주문건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만일 입금을 해주셨으나 주문건이 취소되어 있으신 경우 1:1실시간채팅 또는 1544-1776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운영외 시간에는 기타/입금문의 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시면 운영시간에 확인 후 처리 도움드리겠습니다.
    입금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받나요?
    현금영수증의 경우 주문서 작성 시 신청 가능합니다.
    주문서 작성 시 신청을 못하신 경우에는
    주문내역 조회>주문번호 또는 상세내역 클릭하신 후 페이지
    하단의 [현금영수증 신청]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현금영수증 신청/확인안내]를 참고해주세요
    매장chuu 적립금, 쿠폰 매장에서 이용 가능한가요?
    츄 온라인 고객님께서 보유하신[적립금]은 매장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매장 구매 시에도 츄 온라인 회원 아이디 적립 및 추후 온라인 구매 시 사용 가능합니다.
    구매 후 적립을 놓치신 고객님께서는 7일 이내 1:1실시간채팅 또는 기타/입금문의
    게시판을 통해 영수증 사진첨부 및 회원 아이디를 기재하신 후 문의주시면 적립 도움드리겠습니다.
    *쿠폰은 불가합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은 별개로 운영되고 있어 이벤트 및 혜택 적용에 차이가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재고/매장매장 재고 확인 가능한가요?
    매장 재고의 경우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확인하여 답변 드릴 수 있으나,
    안내드리는 시점과 방문 시점의 재고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방문전 문의 부탁드립니다.
    츄 오프라인 [매장안내]를 클릭하시면 각 매장별 위치 및 연락처 확인이 가능합니다.
    품절품절 상품 다시 안들어오나요
    품절된 상품의 경우 보통 업체 사정상 생산이 어려워 재입고 진행 불가한 상품입니다.
    다만 지난 시즌 상품들 중 간혹 입고되는 경우도 있어, 확실한 안내는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회원 로그인 하신 후 상품명 옆의 [재입고 알림 sms] 신청을 해주시면 재입고 시 알림문자 발송 도움드리겠습니다.
    품절품절 이후 구매금액이 7만원 미만인데 배송비는 제가 내나요?
    주문해주신 상품들이 품절로 인해 부분취소가 필요한 경우,
    나머지 배송가능 상품들의 모든 운송비를 chuu에서 부담합니다.
    신중하게 구매해주셨는데 부득이하게 품절로 불편을 끼쳐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혜택무료배송은 얼마부터인가요?
    7만원 이상 주문시에 무료배송 적용됩니다. 무료배송 혜택을 받으신 후
    부분취소 또는 반품으로 인해 구매금액 7만원 미만 시 2500원 초기배송비를 추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적립금/예치금예치금, 적립금의 차이가 뭐예요?
    예치금의 경우
    - 무통장입금, 가상계좌등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한 결제수단으로 결제해주신 경우, 예치금 환불가능합니다.
    - 현금과 동일하게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합니다.
    - 보유하신 예치금은 추후 계좌 환불 가능합니다.

    적립금의 경우
    - 신용카드결제, 휴대폰결제등 현금영수증 신청이 불가한 결제수단으로 결제해주신 경우, 적립금 환불가능합니다.
    - 현금영수증 신청이 불가합니다.
    - 최소 누적금액 1천원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 상품 수령후 7일이내 자동으로 회원등급별로 구매적립금이 지급됩니다.
    - 상품수령 후 후기작성시 조건별로 지급됩니다. (포토후기 작성시 ~5000원, 후기퀸 ~5만원 지급)
  • 7만원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최종 결제금액(상품별할인 포함) 기준 70,000원미만일 때 배송비 2,500원이 부과됩니다.
    입금확인 해주세요
    입금 후 30분~1시간 사이에 자동으로 입금 확인 처리되며 확인 후 문자 발송되고 있습니다.
    만일 문자를 못 받으신 경우 1:1실시간채팅 또는 1544-1776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운영외 시간에는기타/입금문의 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시면 운영시간에 확인 후 처리 도움드리겠습니다.
    반품건 보냈는데 언제 환불 되나요? 교환보냈는데 언제 오나요?
    반품:
    반품 상품 기사님 수거 후 약 1~2일 내 우체국 물류센터에 도착하며 도착 문자 발송됩니다.
    문자 발송 후 다음날 사무실로 운반되어 확인 작업 후 2~3영업일 안에 환불 처리되고 있습니다.
    *주문내역조회>반품요청시 [수거신청]을 해주신 고객님께서는 [반품현황 확인안내]를 참고해주세요

    교환:
    위와 동일하게 처리되며 새상품 발송까지 문자 수신 후 상품 준비기간(주말, 공휴일 제외) 2~7일 정도 소요됩니다.
    환불되면 환불 됐다고 알려주나요?(문자,메일,카톡알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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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환불은 언제 되나요?
    실시간 계좌이체/ 카드결제/ 휴대폰 소액결제의 경우,
    정상적인 취소 처리를 해드려도 결제사를 통한 추가승인이 필요한 부분이기에 취소 처리까지 걸리는 기간은 보통 5~7일이 소요됩니다.
    무통장입금은 문자받으신 날로부터 2영업일이내 환불됩니다
    취소 절차
    회원/비회원 로그인하신 후[마이페이지>주문내역조회]를 통해 취소신청을 직접 하실 수 있으며
    취소게시판, 1:1실시간채팅 또는 1544-1776 고객센터로 연락해서 발송 전 취소가능합니다.
    ※게시판 문의 또는 주문내역을 통해 취소접수를 하셨더라도 이미 발송 되었거나 발송되었을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 승인이 불가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취소 가능일 : 결제 당월 1일~말일 이내에 취소 가능합니다.
    부분취소 전월 결제취소의 경우 적립금 또는 계좌 환불만 가능합니다.
    (부분취소의 경우, 구매금액 50% 이상 당월 취소 시에는 개인결제창을 통해 재결제해주신 후 휴대폰결제 전체 취소가능합니다.)
    교환/반품을 하고싶은데 택배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변심으로 교환/반품 원하시는 경우에는 배송비 전액 고객님 부담입니다.
    하자 혹은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반품인 경우 저희가 전액을 부담합니다.

    반품배송비 예)
    1. 주문 시 배송비 2,500원 + 상품대금 20,000원 결제 후 단순변심으로 반품하는 경우
    반품배송비 청구: 왕복배송비 5,000원을 반품배송비로 청구
    환불금액: 최초결제금액 22,500원 - 왕복배송비 5,000원 = 17,500원

    2. 주문 시 7만원이상으로 무료배송 + 상품대금 80,000원 결제 후 단순변심으로 10,010원 이상 반품하는 경우
    (반품 후, 남은 상품금액이 7만원 미만이 될 경우)
    반품배송비 청구: 왕복배송비 5,000원을 반품배송비로 청구
    환불금액: 최초결제금액 80,000원 - 왕복배송비 5,000원 = 75,000원

    3. 주문 시 최초배송비 2,500원 + 상품대금 30,000원 결제 후 상품오배송으로 반품하는 경우
    반품배송비 청구: 0원 반품배송비 청구없음
    환불금액: 최초결제금액 32,500원 - 0원 = 32,500원 전액 환불
    가상계좌이체
    나만의 전용 계좌번호를 발급받아 해당 계좌번호로 주문금액을 입금하는 방식입니다.
  • 배송이 늦는이유 / 언제 입고되나요?
    고객님께서 물품을 주문해주시면 아래와 같은 단계로 배송이 진행됩니다.[주문-공급처주문-입고-발송]
    기본 배송 기간은 주말, 공휴일 제외 약 2~7일입니다. 물량이 확보되는 경우 주문일로부터 1~3일 내 상품이 발송됩니다.
    재고가 부족하여 리오더 필요한 경우 3일~7일 추가로 소요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따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입고예정일 문자는 주문하신날로부터 3일째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부분배송]은 4일째 츄 배송비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배송지연 상품 확인하기] 를 클릭하시면 입고예정일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지연 상품리스트]에 없는 상품들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인기가 많은 상품일수록 주문량이 많아 배송지연이 다소 발생 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국내 온라인,오프라인 매장뿐 아니라 일본,대만,홍콩, 영어권 나라등 전세계에서 사랑받는 츄 인만큼 더욱 빠른 배송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츄가 되겠습니다.
    픽업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비회원 로그인 후[마이페이지>주문내역조회]를 통해 직접 반품접수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반품/교환 절차 및 안내]를 참고해주세요.
    비회원 주문건의 경우에도 비회원 주문조회를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부분배송 받으신 경우,모든 상품 수령하신 후 반품접수해주세요 (7일 기준은 마지막 상품 수령일)

    [교환 접수]의 경우에도 반품신청을 통해 교환신청가능하며 신청 시 신청사유에 새로 받으실 옵션을 기재해주세요.
    교환시에는 반품상품 수거 확인 후 새 주문 접수가 됨으로 기본 5일 소요됩니다.
    하자/오배송 상품 수령하신 경우에는 번거로우시더라도 게시판 또는 실시간 채팅상담을 통해 사진첨부와
    함께 문의하시면 보다 원활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미흡한 상품검수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우체국 택배 신청시 :
    우체국 (1588-1300) ARS 전화 수거접수 1번선택 -> 반품택배접수 1번선택 -> 송장번호# 입력 -> 신청완료 또는 우체국 방문하여 착불 발송
    [반품주소]: 서울특별시 도봉구 노해로 150 (쌍문동) 서울도봉우체국 소포실 츄 담당자앞

    타 택배로 신청 시 :
    (01158) 서울특별시 강북구 솔매로50길 55 강북우체국 3층 츄 반품담당자
    ㄴ 타택배 이용시 반품사유 상관없이 선결제 하셔야하오니 되도록 우체국택배 이용 부탁드립니다.
    주문한 상품중에 일부만 왔어요 / 상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 되었어요.(배송누락/상품누락)
    부분배송 예 /
    주문하신 상품이 기본입고일 (주말, 공휴일 제외) 3일~7일 이내 준비되지 않는 경우,
    영업일 기준 3~4일차 지연되는 날부터 부분배송하고 있습니다.
    못받으신 상품들 역시 준비되는대로 발송 되오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분실,누락 예 /
    1. 다음의 경우엔 분실 가능성이 있으니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① 마이페이지에서 조회시 상품들 모두 '배송 중' 또는 '배송완료'로 표시된 경우
    ②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였는데, 운송장 조회 결과가 3일이 지나도록 업데이트 되지 않는 경우
    2. 상품 누락 또는 일부 분실로 추정되는 경우
    ① 악세서리와 같은 작은 상품은 함께 주문하신 옷에 부착되어 있거나
    별도로 포장하여 박스 안쪽에 위치해 있을 가능성이 높으니, 개봉시 박스 안을 꼼꼼하게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② 위 ①의 방법으로도 주문하신 상품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CCTV 영상 확인등 다양한 방법으로 빠르게 원인을 파악하여 조치하겠습니다.
    3. 택배사의 분실로 추정되는 경우
    택배사의 분실 사고로 상품을 일절 받아보시지 못 한 경우.
    우체국에 분실 접수 후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상품 출고될때 문자오나요
    변심 교환일 경우 송장번호가 고객님께 자동발송되며 오배송이나 하자로 교환하시는 경우 별도로 문자드리고 있습니다.
    해외배송
    국내 주소지로 주문을 완료해주신 경우 해외 배송비 산정문제로 변경 해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국내주문 취소 후 해외 주소지로 다시 구매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부분배송될때 문자오나요?
    준비된 상품들 먼저 부분배송되는 경우,
    고객님께 카카오톡으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묶음 배송은 어떻게 하나요?
    추가 상품 주문서를 작성하신 뒤 배송비를 제외한 상품가액만 입금하신 후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입금 확인 후 묶음 배송됩니다.
    다만, 추가 주문 (묶음배송 처리 완료) 후 변심으로 추가 주문을 원하지 않으실지라도 기존 주문건은 보류되오니 반드시 고객센터로 발송요청 부탁드립니다.
    운송장번호 문자가 안왔어요. 운송장번호 알 수 있나요?
    운송장 번호가 생성되지 않은 경우 확인이 어려우며,
    운송장 번호가 생성이 되었더라도 발송일 당일 오후 6~7시 사이에 고객님께 알림톡/문자 발송될 수 있습니다.
    상품이 발송되었다고 하여 배송추적 버튼을 눌렀으나, 조회할 수 없다고 나옵니다.
    고객님께서 상품 발송 알림톡/문자를 받으신 경우 당일 오후 8시~10시 이후부터 배송 추적 가능합니다.
    간혹 우체국 전산문제로 다음날 오전부터 배송 추적이 가능한 경우도 있어,
    당일 추적 어려우신 경우 다음날 오전에 한번 더 확인 부탁드립니다.
    맞교환 안되나요?
    상품준비가 필요한 경우가 많아 맞교환 진행은 대부분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수거와 동시에 배송의 경우 관할 우체국에 따라 수거 및 배송 담당 집배원님이 다른 경우가 있어 진행이 어려운 점 양해바랍니다.

    교환처리보다는 반품으로 진행하신 후 새로 구매를 해주시는 방법으로 진행을 해주시면 좀 더 빠르게 수령이 가능합니다.
    [하자/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시에는 번거로우시겠지만 집배원님께서 수거해가신 후 운송장 번호를 안내해주시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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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품이 배송중이라고 확인되는데 배송지 주소 변경할수 있을까요?
    츄에서 배송지 변경은 상품 준비중인 상태에서만 도움 드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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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소변경은 배송조회 시 [배달완료] 인 경우 불가한 점 유의하시어 서둘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츄카톡 친구찾기에서 찾을수가 없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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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가입을 통해 무료배송/반품쿠폰 및 매월 회원등급별로 다양하게 발급되는 쿠폰과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가 구매할땐 품절이아니였는데 왜갑자기 품절인건가요?
    주문이 완료된 상태일지라도 공급처 사정에 따라 입고가 어려운 경우 갑작스럽게 상품이 품절될 수 있습니다.
    품절 상품은 확인되는 대로 연락을 드리고 있으며 신중하게 구매해주신 고객님께 죄송합니다.
    사전에 확인이 되는 상품은 최대한 빠르게 확인하여 판매가 되지 않도록 진행하고 있으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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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같이 신은 신발 어디꺼에요?
    상품 정보의 착용컷 촬영 시 코디된 상품은 상품페이지 하단의[관련상품]에서 확인 가능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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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품 일시품절 / 재입고
    공급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상품이 일시품절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 1달~2달 이내 재입고 가능할 수 있으나
    공급처 사정에 따라 제작 도중 품절되는 경우도 있는 점 많은 양해부탁드립니다.
    구매하신 후 일시품절 안내를 받으신 경우, 자세한 일정안내를 드리지 못해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기다려주신다면 최대한 준비 되는 대로 상품 발송 도움드리겠으나, 간혹 품절되는 경우가 있는 점에 대해 너그러운 양해를 구합니다.
    이와 같은 불편사항이 발생되지 않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하자상품으로 처리가 불가능한경우
    하자로 처리하기 어려운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 대량생산으로 발생할 수 있는 마감미흡(실밥, 초크자국, 본드자국, 박음질, 구김)인 경우
  • 입금을 많이 했어요.(또는 적게 입금했어요.)
    실결제 금액과 다르게 금액을 입금하실 경우,입금 확인이 되지 않아 결제가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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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만일 입금을 해주셨으나 주문건이 취소되어 있으신 경우1:1실시간채팅 또는 1544-1776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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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받나요?
    현금영수증의 경우 주문서 작성 시 신청가능합니다. 주문서 작성시 신청을 못하신 경우에는
    주문내역조회>주문번호 또는 상세내역 클릭하신 후 페이지 하단의 [현금영수증 신청]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현금영수증 신청/확인안내]를 참고해주세요
    입금할때 이름을 잘못쓴것 같습니다. 또는 가족이 대신 입금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서 작성 시 기재해주신 입금자명이 실제 입금 진행하실 때의 입금자명과 다른 경우,
    자동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아 결제가 정상 처리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1:1실시간채팅 또는 1544-1776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운영외 시간에는 기타/입금문의 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시면 운영시간에 확인 후 처리 도움드리겠습니다.
  • 매장 재고 확인 가능한가요?
    매장 재고의 경우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확인하여 답변 드릴 수 있으나,
    안내드리는 시점과 방문 시점의 재고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방문전 문의 부탁드립니다.
    츄 오프라인 [매장안내]를 클릭하시면 각 매장별 위치 및 연락처 확인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주문 후 매장에서 수령 가능한가요?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은 별개로 운영되고 있어, 온라인에서 주문하신 부분을 매장에서 수령하시기 어렵습니다.
    또한 반대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주문하신 부분을 온라인 주문건으로 적용하여 드리는 부분 역시 불가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추후에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chuu 적립금, 쿠폰 매장에서 이용 가능한가요?
    츄 온라인 고객님께서 보유하신[적립금]은 매장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매장 구매 시에도 츄 온라인 회원 아이디 적립 및 온라인 사용 가능합니다.
    구매 후 적립을 놓치신 고객님께서는 7일 이내 1:1실시간채팅 또는 기타/입금문의
    게시판을 통해 영수증 사진첨부 및 회원 아이디를 기재하신 후 문의주시면 적립 도움드리겠습니다.
    쿠폰은 불가합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은 별개로 운영되고 있어 이벤트 및 혜택 적용에 차이가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온라인에서 주문한 상품 매장에서 반품/교환 가능한가요?
    온라인에서 주문하신 건의 경우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 어려운 부분이며, 온라인/오프라인 매장은 별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주문해주신 상품은 매장에서 반품/교환이 불가하며,
    온라인(게시판, 고객센터)에서 도움드리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품절 상품 다시 안들어오나요
    품절된 상품의 경우 보통 업체 사정상 생산이 어려워 재입고 진행 불가한 상품입니다.
    다만 지난 시즌 상품들 중 간혹 입고되는 경우도 있어, 확실한 안내는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회원 로그인 하신 후 상품명 옆의 [재입고 알림 sms] 신청을 해주시면 재입고 시 알림문자 발송 도움드리겠습니다.
    품절 이후 구매금액이 7만원 미만인데 배송비는 제가 내나요?
    주문해주신 상품들이 품절로 인해 부분취소가 필요한 경우,
    나머지 배송가능 상품들의 모든 운송비를 chuu에서 부담합니다.
    신중하게 구매해주셨는데 부득이하게 품절로 불편을 끼쳐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입고지연 상품 혹시 품절로 진행되는게 아닌가요?
    입고 지연 상품의 경우 제작하기까지 시일이 걸리는 부분으로,
    공급처 생산에 문제가 없는 경우 대부분 입고되오나,
    제작 과정에서 리오더로 인한 소재 변경, 퀄리티 저하 등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품절이 발생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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