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Vitaminers  

Chuu Vitaminers

안녕하세요 비타미너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

  • 콜센터  

    1544 - 1776

    평일 : 09:00 - 18:00

  • 1:1채팅  

    1:1 채팅

    평일 : 09:30 - 17:30

자주 찾는 질문 BEST 10

+더보기
  • Q. [배송] 배송이 늦는이유 / 언제 입고되나요?

    고객님께서 물품을 주문해주시면 아래와 같은 단계로 배송이 진행됩니다.
    [주문-공급처 주문-입고-발송] 기본 배송 기간은 주말, 공휴일 제외 약 2~7일입니다.
    물량이 확보되는 경우 주문일로부터 1~3일 내 상품이 발송되오나,
    재고가 부족하여 리오더 필요한 경우 3일~7일 추가로 소요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따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입고 일정은 공급처 사정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할 수 있기에 정확한 안내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주문하신 날로부터 평일 기준 3일 이후에도 배송이 되지 않는 경우,
    준비된 상품 먼저 부분배송 해드리고 있으며 이전에 부분배송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추가 배송비가 부담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Q. [배송] 얼마이상 구매해야지 무료배송 인가요?

    7만원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최종 결제금액(상품별할인 포함) 기준 70,000원미만일 때 배송비 2,500원이 부과됩니다.
    신규회원 가입 또는 회원등급 별로 매월 무료배송 혜택이 주어집니다.
  • Q. [취소/환불] 주문취소를 하고 싶어요.

    주문취소는 마이페이지>주문내역조회 에서 취소신청을 직접 하실 수 있으며
    취소게시판, 1:1실시간채팅 또는 1544-1776 고객센터로 연락해서 발송 전 취소가능합니다.
    ※게시판 문의 또는 주문내역을 통해 취소접수를 하셨더라도 이미 포장완료 되었거나 발송되었을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 승인이 불가합니다.
  • Q. [교환/반품] 반품/교환신청은 어떻게 신청 하나요?

    사이트에서 [마이페이지>주문내역조회] 또는 우체국 ARS [1588-1300] 통해 직접 반품접수 가능합니다.
    *타택배를 통해 접수 시에는 선불 택배로 보내주세요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주문내역을 통해 반품접수 하신 경우 접수일 조회가 가능하여
    비타미너스 상담원에게 반품의사를 전화상담,채팅,게시판을 통해 7일 이내 전달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비회원 주문건의 경우에도 비회원 주문조회를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교환 접수의 경우에도 반품신청을 통해 교환신청가능하며 신청 시 신청사유에
    새로 받으실 옵션을 기재해주세요.
    교환시에는 반품상품 수거 확인 후 새 주문 접수가 됨으로 기본 5일 소요됩니다.
    하자/오배송 상품 수령하신 경우에는 번거로우시더라도 게시판 또는 실시간 채팅상담을 통해 사진첨부와
    함께 문의하시면 보다 원활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미흡한 상품검수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Q. [취소/환불] 환불을 하고 싶어요.

    환불의 경우 반품 상품이 츄에 도착한 날로부터 3일 이내에 환불 진행됩니다.

    반품 또는 주문 부분취소 후 쿠폰 적용조건 미달 시
    1)구매금액 조건부 할인쿠폰
    ex)12만원 구매 시 9900원 할인쿠폰의 경우 반품 후 최종금액이 조건에
    부합하지 않으면 쿠폰 금액이 일괄 취소처리 됩니다.
    2)일정 할인율 쿠폰
    ex)5% 할인쿠폰 적용하여 구매하신 경우 해당 쿠폰의 할인율 만큼 반품 상품가액에서
    차감된 금액이 환불됩니다.
    3) 반품비가 상품가액에서 차감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츄에서는 7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이 적용되며 반품 후 최종 금액이 7만원 미만이 되면
    초기배송비 2500원이 포함된 총 5000원의 반품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Q. [입금] 입금확인은 언제 처리되나요?

    무통장 입금의 경우 최대 30분 이내에 자동입금 확인 처리되며 확인 후 알림 톡 또는 문자 발송됩니다.
    입금확인문자를 받지 못하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입금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띄어쓰기를 포함하여 영문의 경우 대,소문자 까지 모두 주문서 작성시 작성하셨던
    입금자명과 동일한 입금자명으로 입금해주셔야 자동입금처리가 가능합니다.
  • Q. [상품] 온라인 주문 후 매장에서 수령 가능한가요?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은 별개로 운영되고 있어,
    온라인에서 주문하신 부분을 매장에서 수령하시기 어렵습니다.
    또한 반대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주문하신 부분을 온라인 주문건으로 적용하여 드리는 부분 역시
    불가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추후에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Q. [상품] 품절 연락받았습니다.

    정말 죄송하게도 구매해주신 상품이 거래처 사정으로 품절되었어요.
    바로 바로 츄멤님께 연락드리고 있지만 간혹 연락을 늦게 받으시거나
    못받으시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예쁜 아이템들 지속적으로 선보일수 있도록 노력하는 츄가 되겠습니다.
    품절된 상품 환불/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1:1 채팅 또는 고객센터 1544-1776을 통해 문의부탁드립니다.
    운영시간 외에는 아래사항을 기재하여 츄Q&A게시판에 문의글 부탁드려요

    품절환불 및 교환 신청
    환불 : 예치금 or 결제하신 방법으로 환불 (휴대폰결제건은 부분취소가 안되니 계좌번호 남겨주세요)
  • Q. [혜택] 회원혜택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회원가입시 다양한 혜택이 주어집니다.
    신규가입시 무료배송 쿠폰, 구매 별 할인쿠폰 등 다양한 쿠폰이 제공되며
    매월 회원 등급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또한 회원구매 후 리뷰 작성 시 최대 5만원의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chuu.co.kr/info/info.html 참고해주세요.
  • Q. [해외배송]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

    츄에서는 해외배송이 가능하며 해외배송을 위해서는 해외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구매 부탁드립니다.
    해외에서 발급된 카드로는 결제가 불가함으로 https://chuu.co.kr/order/paypal_chuu.html 를 참고하시어 구매부탁드립니다.

게시판 문의

바로가기 링크

츄 쇼핑가이드

shopping guide